맛나는 리뷰

유통기한 지난 우유, 라떼로 빨리 해치우기!

나애쿵 2021. 10. 3. 23:41
반응형

유통기한이 3일 정도 지난 우유..

보통 일주일 정도는 그냥 냉장고에 있으면 괜찮다~고 먹기는 합니다.ㅋㅋ

(다들 그러시.....죠?)

 

그런데 양이 좀 많이 남았습니다.

한 3/4 정도 남은 것 같아요. ㅠㅠ

흰 우유는 보통 빵이나 쿠키나 시리얼이랑 같이 먹는 게 아니면

그냥 흰 우유 자체는 잘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집에 같이 먹을 만한 디저트도 없고 할 때, 저는 라떼로 빨리 소비해버립니다.

 

쉽고 빠르게 라떼 만들어 먹기!

 

라떼로 만들어 먹으려고 사진 않았지만, 먹어본 커피중에서는 라떼로 만들어먹기에

조합이 제 입맛에 딱 마음에 드는 맥심 아라비카 100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우유는 서울우유!

특별한 레시피는 없어요.

 

1. 티스푼으로 2숟가락 정도 푹푹 퍼줍니다.

 

2. 뜨거운 물을 커피가 녹을 만큼만 넣어서 커피를 녹여줍니다.

 

3. 우유를 입맛에 맞는 양만큼 부어줍니다.

 

너무 쉽게 맛있는 라떼 완성입니다. ㅎㅎ

다들 이렇게 많이 만들어 드시죠?

저는 이렇게 자주 만들어 먹는데 카페에서 사 먹는 라떼랑 큰 차이 안나는 것 같아요. ㅎㅎ

 

라떼로 먹으면 두세잔만 만들어 먹어도 우유가 푹푹 줄어듭니다.

 

우유는 없으면 아쉽고, 잘 마시면 빨리 해치우는데,

안마시게 되면 또 유통기한이 지날 때까지 꼭 남아버리더라고요.

 

너무 오래 지나지 않아서 마시긴 하겠지만, 양이 많이 남았는데

어떻게 빨리 마셔야 하지 할 때 저는 라떼 몇 번 마시면 남기지 않고 빨리 먹게 됩니다.ㅎㅎ

 

그리고 맛도 있어서 좋다구요 ><

 

만들어 마시는 김에 라떼 마시면서 포스팅까지 해보았습니다.

라떼~ 한 잔 하실래요~~? 홍홍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