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는 리뷰

[투썸 요거트 파우더] 집에서도 맛있게!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나애쿵 2022. 9. 1. 08:00
반응형

맛있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하지만 매일 사 먹기엔 가격이 사악한 점.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판매하는 두 군데 카페가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4,500원과 6,500원

이렇다 보니 자주 사 먹기엔 아무래도 부담스럽습니다. ㅠㅠ

 

하. 지. 만.

집에서도 파우더만 있으면 만들 수 있다고 하길래 냉큼 주문해보았어요!!

(사실 파우더 고르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림)

탐앤탐스 요거트 파우더투썸 요거트 파우더를 고민한 끝에

저는 투썸 요거트 파우더를 선택했습니다.

투썸 요거트 파우더 리뷰를 보니 어떤 분은 호, 어떤 분은 불로 나뉘더라고요.

다행히 저에겐 완전 '극 호'였습니다. ㅎㅎ

 

제 생각엔 아주 기본적인 맛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불보다는 호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왠지 탐앤탐스도 맛있지 않을까 생각해요.ㅎㅎ


투썸에서 제안하는 레시피
요거트 밀크, 요거트 스무디, 요거트 아이스크림

< 요거트 밀크 >

  1. 파우더 1.5스푼(30g), 우유 200ml 준비
  2. 쉐이커에 넣고 10초간 흔들어주면 완성

투썸 요거트 파우더 - 요거트 밀크

< 요거트 스무디 >

  1. 파우더 3스푼(60g), 우유 100ml, 얼음 150g 준비
  2. 믹서기에 넣고 15-20초 믹싱 하면 완성

투썸 요거트 파우더 - 요거트 스무디

< 요거트 아이스크림 >

  1. 파우더 3스푼(60g), 우유 200ml 준비(1:3 비율)
  2. 믹서기에 넣고 1-2분간 믹싱 한 후 냉동하여 완성

투썸 요거트 파우더 - 요거트 아이스크림

 

반응형

누구나 쉽게!
저만의 대용량 요거트 스무디 레시피!

저는 투썸에서 제안하는 요거트 스무디 레시피대로 하니 

제 입맛에는 많이 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조금 덜 단 대용량 버전입니다. ㅋㅋ

 

자 그럼 만들어 봅시다!

 

1. 파우더 2스푼(40g), 우유 250ml, 얼음 12조각, 냉동 블루베리 두 주먹(?)

   (블루베리가 너무 많으면 꾸~~~덕해져서 갈기 힘들어져요. 그럴 땐 우유를 더 넣어 줍시다!)

 

2. 믹서기에 얼음이 박살 날 때까지 갈아주면 완성!

   (가루를 까먹고 마지막에 넣었는데, 오히려 가루가 더 쉽게 섞여 좋은 것 같은.. 의도치 않은 꿀팁!) 

파우더 안 넣은걸 마지막에 깨달았다;;

이렇게 만들고 나면 대략 600ml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꺄르르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완성! 저 작은 얼음알갱이 식감을 아주 사랑합니다. ㅋㅋ

 

비도 오고 여름이 다 지나가고 있는 무렵이지만~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아주 맛이 좋네요ㅎㅎ


번외로 여름에 해 먹었던 사진입니다.

 

바나나를 넣어서도 만들어서 먹어 봤는데요.

나쁘진 않았지만 바나나 맛이 너무 강려크...


우측 사진이 블루베리를 너무 많이 넣어서 갈기 힘들었던 모습입니다.ㅋㅋ
밭에서 따온 블루베리로 만들어 먹기도 했어요. 꿀맛!!
블루베리들아 내년에는 더 많은 열매를 맺어주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