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는 리뷰

[롤링핀 카야넛 쌀식빵] 그냥 샀는데 한 봉다리 다 먹어버린 카야넛 쌀식빵

나애쿵 2021. 10. 16. 00:05
반응형

저녁 먹고, 약간의 디저트가 살짝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가볍게 롤링핀에서 샀는데 세상에 마상에.. 한 입 먹고 멈출 테면 멈춰봐라 하는 맛...

그냥 한쪽씩만 먹고 남은 건 다음날 아침에 먹어야겠다~ 하고 산 건데!

ㅋㅋㅋ

역시 인생은 계획대로 되는 법이 없죠.^^

롤링핀에서 구매한 카야넛 쌀식빵 입니다.

 


[카야넛 쌀식빵]

쌀가루로 만든 식빵과 카야잼&캐슈넛의 고소한 조화

제품 영양 정보 (1회 제공량 : 210g)

 

열량 당류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700kcal 18g(18%) 21g(39%) 6g(42%) 633mg(32%)

 

알레르기 유발요인 : 밀, 우유, 계란 함유

원산지 : 강력 쌀가루(쌀:국내산, 글루렌:미국산, 식물성 크림(말레이 아산), 막걸리(국내산), 캐슈넛(인도산), 카야잼(싱가폴산)

롤링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옴머나.. 빵 만들 때 막걸리가 들어가기도 하는구나...

어쩐지...... 취해서 정신 못 차리고 한 봉다리 다 먹은 게 분명해......

 

위 사진으로 말할 것 같으면

남편이랑 한쪽씩 먹고 와 이건 널리 알려야 한다 싶어서 바로 찍은 사진 ㅋㅋ

 

저희 부부는 롤링핀 식빵을 좋아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쫀독쫀독한 식감과 무엇보다 맛있으니까요!

그날도 저녁을 먹고, 간식으로 입이 빵 한쪽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ㅎ)

롤링핀에 식빵 하나 사러 갔더랬죠.

조금 늦은 저녁에 갔더니, 원래 먹던 압구정 식빵이랑 밤 식빵이 다 팔리고 남아 있는 빵이 몇 종류 없었어요.

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빵들이어서 고심 끝에 고른 식빵인데

웬걸... 

밥 먹고 배부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원샷해버렸습니다.ㅎ

집에서 내려온 헤이즐넛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커피와의 조합도 상~~~당히 좋습니다. ^^

모든 빵이 그렇겠지만요. ㅎㅎ

 

반응형

 

식빵 위에 올라간 토핑은 바삭한데 달고, 고소하고 꺄앙....

카야잼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먹어보네요.

남편은 쌀 식빵이라 그런지 식감이 조금 아쉽다고 했지만, 저는 뭐가 아쉽다고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

물론 압구정 식빵처럼 쫜-득쫜-득한 느낌은 덜했지만, 그냥 일반 식빵보다는 쫀독쫀독 하다구요!

안에 캐슈넛과 카야잼의 조합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캐슈넛의 고소함카야잼의 달짝한 맛과 식빵이 주는 빵의 고소한 맛의 조합이 입으로 들어오는 순간..!

 

 

눈앞엔 빈 봉지만이... ㅎ

 

생각보다 의외로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꼭 포스팅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혹시 롤링핀에서 늘 먹던 식빵만 드신다면 카야넛 쌀식빵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