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는 리뷰

[수성구 봉화 나물밥] 맛있는 곤드레밥과 나물반찬 정식집

나애쿵 2021. 10. 15. 20:28
반응형

자극적이지 않고, 속이 편한 밥을 먹고 싶은데 맛도 있어야 한다면 제격인 곳!

수성구 연호역 근처에 위치한 봉화 나물밥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봉화 나물밥]

위치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568길 28
영업시간 11 : 30 ~ 19 : 00
일요일 휴무
18시 30분 전까지 주문받음
재료 소진 시 일찍마감
전화번호 053-791-6556

 

메뉴도 굉장히 심플합니다.

기본 : 나물밥

추가 메뉴 : 황태구이, 더덕구이

 

 

저희 부부는 주말 점심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저녁에 가면 재료 소진으로 종종 일찍 문을 닫아요. ㅠㅠ

몇 번 튕기고서는 보통 주말 점심때 자주 갑니다. ㅎㅎ

자리는 4인이 앉을 테이블이 10개는 넘었던 것 같고,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찍은 밥상..ㅎ
그냥 먹기도 하고, 양념장에 삭삭 비벼 먹기도 하고

 

반응형

배고픔에 허덕이다가 먹는 날은 리뷰하기 참 힘들어요.

음식이 나오고 나서 밥상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어요.

입으로 들어가기 바빠서ㅋㅋ

 

곤드레밥반찬도 전부 나물, 장아찌류의 반찬이라

풀떼기만 있다고 싫어하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ㅠㅠ

저는 풀떼기 한식류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고기반찬보다 나물반찬이 더 좋아요.

반찬이 또 다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시래기 된장국도 구수하니 맛있어요. ^^

 

반찬은 늘 같은 반찬이 나오진 않더라고요.

갈 때마다 장아찌류가 조금씩 바뀌고, 나물반찬이 조금씩 바뀌고 합니다.

장아찌가 어차피 베이스는 비슷하겠지만.. 그냥 짭고 그런 맛보다는

뭔가 달짝한 맛도 있고, 새콤한 맛도 있고, 종류마다 조금씩 다른 맛이 있어요.

 

여기서 밥을 먹고 나면 배가 든든하게 부른데 속도 편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요.ㅎㅎ

 

후식 종류도 믹스 외에 석류차아메리카노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저는 따듯한 믹스커피로 마셨어요. 호로록..☕

 

제가 좋아하는 한식 곤드레 나물밥집 입니다.

취향이 맞으시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반응형